태반주사 실비, 가격, 주기, 병원 추천 3

한때 전 대통령도 맞았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던 태반주사는 갱년기 증상 완화와 피부 미용, 피로회복 등에 효과적인 주사입니다.

이 글에서는 태반주사 실비 보험 처리는 가능할까? 태반주사 가격은 얼마일까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되는 태반주사 정보들에 대해 총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기본적인 태반주사 효능이나 부작용 등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

태반주사 실비 가격 주기 병원

태반주사 실비 보험 적용 될까?

태반주사는 간 질환(간염, 지방간, 간기능 이상 등) 관련 치료 목적으로 허가 받은 영양제 주사입니다.

따라서 [highy]간 질환 치료 목적이거나 갱년기 증상 완화 목적으로 치료하는 경우 병원에서 진단을 통해 해당 코드가 발급되면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.[/highy]

하지만 치료 목적이 아닌 미용목적이거나 가입한 보험 약관에 태반주사에 대한 실비 적용 불가 항목이 있는 경우에는 보험금 청구가 불가능합니다.

반드시 이점 유의하시고 태반주사 실비 보험 청구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[highy]보험 약관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영상 남겨드릴테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[/highy]

보험약관 1분만에 구하는 방법

태반주사 주기, 몇번이나 맞는 것이 좋을까?

태반주사는 한 번 맞고 몇 달간 효과가 지속되는 그런 주사가 아닙니다. 따라서 생각보다 자주 맞으셔야 효과가 있습니다.

따라서 [highy]태반주사 주기는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2번 정도 맞는 것이 좋고,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태반 주사만으로 컨트롤을 해야 한다 했을 때 일주일에 3번까지 2주~4주간 주사치료를 권하기도 합니다.[/highy]

※ 맞고자 하는 시점에 건강 상태, 치료 목적에 따라 치료 기간이나 횟수는 달라질 수 있습니다.

태반주사 가격, 병원, 주의사항

태반주사는 산부인과뿐만이 아니라 내과나 가정의학과에서도 맞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. 따라서 집에서 가까운 병원을 찾아서 가시면 됩니다.

태반주사 가격은 라이넥을 기준으로 1회당 2 ~ 10만원대로 취급하는 의료기관마다 차이가 있습니다.

태반주사를 맞는 부위는 보통 복부나 팔에 많이 맞는데요. [highy]꼭 주사 경험이 있는 의료진에게 치료를 받으실 것을 권합니다.[/highy]

또한 주사 전에 반드시 의료진과 상담하고 주의사항을 준수하는 것이 매우 중요합니다.

[highy]모든 치료약에는 작용이 있다면 부작용도 있기 마련인데요. 태반주사도 예외는 아닙니다. 태반주사 부작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.[/highy]

도움되는 글

지금까지 실질적으로 태반주사를 맞을 때 도움되는 실비 보험 적용 여부나 주기, 가격, 병원 정보 등을 정리해봤습니다.

보통 태반주사는 갱년기 증상 때문에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. 갱년기는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가 매우 중요하죠.

[highy]그래서 갱년기 증상에 도움되는 바이오틴 효능에 대한 글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아래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.[/highy]